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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톤카고크레인 봉고3 트럭 동해433크레인 중고 매매 시세

by 천사트럭 2023. 8. 18.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께 좋은 조건을 지닌 매물

소개해 드리러 온 상상트럭입니다.

항상 다양한 제원의 중고화물차,

특장차를 매입 및 철저한 점검과

상품화를 거쳐 여러분께 선보이고

있는데요. 필요한 차량이 있으시다면

부담 없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톤카고크레인

오늘은 1톤크레인 차량을 준비해

왔습니다. 자가구동이 어려운 중장비

또는 선박 이동정비나, 대형차량의

타이어 교체 작업, 전기나 통신작업

등에서 등 다양한 쓰임새를 자랑하는

소형 크레인 차량으로 동해433L

장비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옵션으로 무선리모컨까지 장착이

되어 있어 1인 작업 시에도 어렵지

않은 차량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1톤카고크레인

먼저 기본적인 정보부터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019년 3월에

최초로 등록되었으며 기아 봉고3

모델의 동해433카고크레인 차량인데요.

133마력의 엔진 파워는 기본적으로

얹어진 크레인 장비 무게에다가

다양한 무거운 인양물, 적재물을

싣고도 험로나 오르막길에서 막힘

없이 주행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1톤크레인 실주행거리는 52,406키로

수준이라 연식과 용도 특성 대비

짧게 운행되었음은 물론, 그동안

사고가 발생했던 이력 또한 없어서

관리 상태에는 흠잡을 데가 없습니다.

전 차주분 한 분께서 운행해 오신

1인 소유 차량이었던 터라 점검

시기 또한 놓치지 않고 관리를 받아

엔진과 밋션 등 내부 장치들 컨디션은

저희가 매입해 올 때 별도 손볼 곳이

그다지 없을 정도로 깨끗했는데요.

그래도 새로 매입해 가시는 분께서

운행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철저한 정비점검을 마쳐 두었습니다.

동해433카고크레인의 외관 역시

별도 도색작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있는데도

기존 도색이 까지거나 찌그러짐이

발생한 부분 등 손상은 일체 없습니다.

크레인으로 무거운 물체를 인양하고

실어 나르기 위해선 프레임 상태가

기본적으로 튼튼해야만 하죠.

오늘 보여드리는 1톤크레인은

내구성 걱정할 필요 없을 정도로

크랙이나 휘어짐 없는 짱짱한

프레임 상태를 자랑하고 있어서

험로에서 달릴 때도 안정감을 줄

뿐더러 오래도록 안정적인 운행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동해433카고크레인 적재함을 살펴봐도

가장 손상되기 쉬운 날개 부분에

찌그러짐이나 벌어짐, 스크래치 하나

남아 있지 않은 깔끔한 모습인데요.

적재함 내부엔 작업에 사용하시는

공구 등을 수납하실 수 있도록

넉넉한 크기로 공구함도 마련돼 있어요.

1톤크레인

또한 1톤크레인 적재함 바닥은 중량

자재를 계속해서 싣고 내리면서도

쉽게 손상되지 않게끔 튼튼한 철판으로

보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무겁고

표면이 매끄럽지 않은 자재를 싣기엔

안성맞춤인 튼튼함을 보여줍니다.

이 1톤크레인에 장착되어 있는 장비는

동해기계항공에서 나온 DHS433L

모델입니다. 차량과 동년식인 19년식

장비로, 인증이 완료되어 검사 시에

걱정할 부분 없이 통과가 됩니다.

제원을 간단히 말씀드려 보면

최대 1.2m에서 1600kg의 인양 능력,

5.5m에서 6.0m의 인양 높이와

3.8m에서 4.3m의 작업 반경을

지녔으며, 붐은 1-3단까지는 자동,

4단은 수동으로 인출되는 형식입니다.

또 330도 유한 회전이 가능하며

무선리모컨이 옵션으로 구비돼 있어요.

1톤크레인

동해433카고크레인 장비 작동 상태를

테스트해 보기 위해서 먼저 PTO를

넣고 캐빈 뒤의 레버대부터 살펴봤어요.

레버대와 유압호스 연결 구류에도

문제가 없고 누유 흐르는 부분도

없는데요. 비상버튼은 조금이라도

장비 작동 중 이상이 발생했을 때

모든 작업을 한 번에 멈출 수 있게

해 줍니다. 다음으로 레버를 당겨서

아웃트리거부터 인출해 봤는데요.

좌측 고정식, 우측 수평 수동인출식

아웃트리거로 되어 있고, 다릿발은

유격 없이 반듯하게 뻗어 나옵니다.

크레인 장비를 작동시키기 전에

차체를 지면에 탄탄하게 고정해 주어

안전한 작업을 할 수 있게 해 주는데요.

이어서 1톤크레인 붐대를 인출해

본 결과 인출 및 인입, 상하강 시

움직임에 문제 되는 부분 없으며

붐은 따로 바라시 작업이 필요치

않을 정도로 내부 패킹 상태가

훌륭한 상태로 유지돼 있었습니다.

동해433크레인

회전 동작 또한 부드럽게 이루어져

따로 손볼 곳이 없구요. 윈치와

연결된 와이어, 풀었다 감아 주는

모터도 이상 없이 작동하고 있어

동해433카고크레인 장비에 대해

잔고장 걱정은 덜어 두실 수 있어요.

다음으로 1톤크레인 캡 내부를

살펴봤습니다. 물론 실내 세차를

모두 마쳐 둔 상태라서 쾌적한

상태로 만나보실 수 있구요.

킹캡 사양이라 의자를 뒤로 젖혀

휴식을 취하실 때나 잔짐이 많을

때 보관하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핸들리모컨으로 센터페시아에

탑재된 주요 기능을 운전하면서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모든 기능들은 테스트 결과

이상 없이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동해433카고크레인 전후방에

장착되어 있는 타이어들도 아직

트레이드가 넉넉히 패여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교체 비용이 한동안 들어가지

않아서 유지관리 비용 절감에

아주 좋은 차량으로 소개드렸어요.

오늘 보여드린 1톤크레인 차량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상상트럭으로 바로 연락 주세요.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