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톤카고크레인 현대 메가트럭 중고 수산746크레인 매매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늘 좋은
조건의 중고화물차와 특장차
매물을 엄선하여 소개드리고자
전국을 누비며 최상급의 매물을
확보하고 있는 상상트럭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5톤크레인 차량
한 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수산746 크레인 장비가 탑재되어
최대 작업 높이 약 22m라 작업
성능이 뛰어나며 연식 및 주행거리
모두 신차급이라 아주 좋은 컨디션
유지하고 있는 차량으로 보여드리려
합니다. 유압장비 장착된 차량인만큼
철저한 정비점검을 거쳐서 안정적인
상태로 보여드리는 이번 차량 바로
만나보시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5월에 최초로 등록 완료된
현대 메가트럭 모델 5톤크레인
차량입니다. 최근 연식의 차량에는
모두 유로6 엔진이 적용이 되는데,
요소수 잔량이 떨어지지 않게끔
주입만 제때 해 주신다면 아무
문제 없이 서울이나 수도권 지역,
광역시 등 전국 어디에서든 매연
저감조치가 발령되었을 때도 운행이
가능합니다. 추후에 따로 매연저감
장치 부착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죠. 엔진 출력은 280마력
보유하고 있어서 장비 무게 및
인양물 무게까지 지탱하며 오르막을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파워인데요.

게다가 이 메가트럭 중축 수산746
카고크레인 차량, 실주행거리가
고작 4,635키로밖에 되지 않습니다.
연식이 그래도 3년 6개월정도 된
차량인데 이 정도면 거의 도로에선
운행한 이력이 없다 봐도 되겠죠.
5톤 이상의 카고크레인 차량들은
대부분 현장 한 군데서 붙박이로
사용되는 경우들이 꽤 있어서
주행거리가 짧은 매물들도 자주
발견이 되지만, 이번 차량은
특히나 신차급의 주행거리입니다.

그럼에도 유압 장비로 작동하는
크레인이 장착되어 있는 차량이라
더욱 철저한 검수를 진행했는데요.
엔진과 밋션부터 시작해서 기타
내부 장치들은 모두 누유 한 점
발생하지 않는 깔끔한 상태였고
실제로 저희가 매입 당시 운전을
직접 해 봤지만 주행 성능은
가히 최상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외관 또한 아주 깨끗한 5톤크레인
차량이라서 별도로 상품화작업을
진행할 게 없을 정도였는데요.
차체부터 장비까지 별도로 도색
진행하지 않은 상태에서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있는데, 도색 까짐이나
눈에 띄는 차량의 외관 손상도
발견이 되지 않고 있어 얼마나
얌전히 다뤄졌는지 알 수 있습니다.

메가트럭 중축 수산746 카고크레인
차체를 지탱하는 프레임도 중요한
부분인데요. 특히 크레인 장비가
프레임과 연결이 되어 있는 거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무리한 작업을
계속 하게 되면 프레임에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이 차량의 경우
프레임에도 전혀 손상이 없어서
안정적으로 작업 및 운행을 지속할
수가 있는데요. 하부 방청처리 역시
꼼꼼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부식도
당분간은 걱정 덜어 둘 수 있습니다.


해당 5톤크레인 적재함은 중축
제원으로 웬만한 자재는 실어 나를
수 있을 정도의 길이와 너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적재함 날개
3면도 크레인 장비를 사용하여
인양작업을 하면서 손상되기가
가장 쉬운 부분임에도 전혀 손상
흔적은 찾아볼 수가 없는 상태죠.


이 5톤크레인에 장착이 되어 있는
장비는 수산746 모델입니다.
제원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최대 작업높이 22.6m, 최대
작업반경 19.6m, 최대 인양높이
21.8m로 웬만한 높이까지 인양
작업이 가능하여 뛰어난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장비의 조작은
캐빈 바로 뒤쪽에 마련되어 있는
레버대로 가능하고 점검해 본
결과 유압 호스와 각 레버와의
연결 구류도 탄탄해서 아무 문제
없습니다. 장비 테스트도 바로
진행을 해 보았는데요.

5톤크레인 아웃트리거부터 펼쳐
본 결과 다릿발 유격 없이 앞, 뒤
모두 안정적으로 뻗어 나오고
있어 차체를 지면에 단단히 고정해
줍니다. 이후 붐대를 천천히 움직여
보았는데요. 구리스 도포 별도로
필요 없을 정도로 내부 패킹 상태가
좋아서 인입출도 부드럽고, 턴테이블
상태 또한 유격이 없어 회전도
스무스하게 되고 있었습니다.
장비 테스트는 직접 해 보시는 편이
훨씬 이해가 빠르실 거라 생각하는데요.
언제든 일정 조율 문의 주시면 직접
방문하셔서 테스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5톤크레인 실내도 둘러볼
차례인데요. 기본적인 크리닝은 당연히
마쳐 두어서 쾌적하며, 내부에 탑재되어
있는 다양한 기능들 모두 잘 작동하고
있어 따로 손볼 부분 없이 그대로 운행
시작하실 수 있는 상태입니다.


전, 후방에 장착된 타이어들은 아직
트레이드 잔존율이 충분한데요.
한동안 교체 걱정 하실 필요가
없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운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5톤크레인
관련하여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상상트럭에 언제든 문의 주세요.